상품 목록
-
Q [상품 입고/구성] 품절 시 입고는 언제쯤 되나요?
A상품별 입고 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상품별 입고 일정은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단, 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도 있는 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-
Q [상품 입고/구성] 품절 시에는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나요?
A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▶환불 : 별도의 안내 없이 결제수단으로 환불 진행 (자사 포인트로 환불 불가)▶교환 : 주문자 연락처로 교환 진행 안내 (연락처 오류 > 환불 전환) -
Q [상품 입고/구성] 입고 알림 서비스가 있나요?
A현재 라티오는 입고 알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상품별 입고 일정은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
Q [상품 입고/구성] 세트 상품 구매 시 세부 옵션 변경이 가능할까요? (같은 라인 다른 색 구성)
A세트 상품은 정해진 옵션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, 개별 상품의 조합은 단품 구매만 가능합니다. -
Q [일반 상품 문의] 운동할 때도 착용할 수 있나요?
A자사 상품은 운동 기능성 제품으로 제작된 것은 아닙니다. -
Q [일반 상품 문의] 수영할 때도 착용할 수 있나요?
A자사 상품은 수영 및 방수 기능성 제품으로 제작된 것은 아닙니다.그러므로 수영 시 착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-
Q [일반 상품 문의] 임산부도 착용할 수 있나요?
A사이즈만 맞는다면 초기 임산부분들께서도 착용이 가능하십니다.다만, 임산부 전용으로 제작된 제품은 아니므로 이 점 유의하시어 구매 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-
Q [사이즈] 어떤 사이즈를 선택할 시 고민이 됩니다.
A상품별 상세사이즈 표를 참고하셔서 선택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다만, 체형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-
Q [사이즈] 같은 상품인데 사이즈가 다른 것 같습니다.
A대량 생산되는 제품 특성상 생산 시기에 따라 혹은 색상별 재질에 따라 1~2cm 이내로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사이즈 차이가 심하다고 느껴질 경우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
Q [하자/품질] 제품 하자/파손이 있거나 불량 상품인 것 같습니다.
A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[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]ㆍ실밥, 보풀, 의류용 초크 자국, 원단 특유의 반짝임 등 대량 생산 과정 및 검수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ㆍ색상 차이 (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 有)ㆍ1~2cm 정도의 사이즈 편차ㆍ이염, 물 빠짐 (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이염 가능성 高)ㆍ염색 과정에서 생긴 냄새, 원단 특유의 냄새그럼에도 하자/파손/불량 상품이라고 판단되실 경우,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
Q [상품 관리] 세탁 시 물빠짐 현상 있나요?
A블랙/남색과 같은 짙은 컬러는 초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어 단독 손세탁 및 단독 자연건조를 권장해 드립니다.
물빠짐이 있는 색상의 경우 4~5회 이상 세탁해주셔야 물빠짐이 약해지며, 진한 컬러의 상품을 밝은 의류와 매칭하여 착용 시 땀으로 인해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※ 세탁 후 건조시에도 밝은 세탁물과 겹쳐서 건조할 경우 이염될 수 있으니 꼭 단독으로 자연건조 시켜주시길 바랍니다. -
Q [상품 관리] 세탁기 이용이 가능한가요? / 세탁법이 어떻게 되나요?
A재질의 특성상 개별 손세탁 후 자연 건조를 해주시면 보다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또는 세탁망에 넣어 세탁을 해주시되, 세탁 강도를 조절하여 세탁해주시고'건조기 사용은 필히 삼가셔야 합니다. '